본문 바로가기
문화밥

임재범 팬미팅 현장 사진, 나가수 스포일러?

by 밥이야기 2011. 5. 10.
728x90
윤도현이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한 사진 한장.  임재범 팬미팅 현장 . 사진이 공개되고 공유되자, 몇 몇 분이 '나는 가수다(나가수)' 탈락자를 예측할 수 있는 스포일러성 사진이라고 지적하기(공개수사) 시작했네요. 어제(9일)는 나가수 녹화가 있었지요. 예정대로라면 한 명의 가수가 탈락(?) 했을 겁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윤도현과 함께 포즈를 취한 임재범. 그 옆에 사진을 추측컨데 김연우(김학철)라고 한다면,  이 세 사람만큼은 탈락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나가수 전체 뒤풀이가 아닌 이상, 탈락한 분이 임재범 팬미팅에 참석하지는 않겠지요?  언제까지나 소설입니다.^^


   * 이미지출처: 윤도현 트위터



 Yoon Do Hyun 
임재범 팬미팅현장 ㅋㅋ 



 Yoon Do Hyun 
@ 
@ 범수야 잘자~^^*



윤도현은 사진을 공개하기 전에 김범수에게 메시지를 보냈네요. " 범수야 잘자~^^* "


 Kimbumsoo 
@ 
@ 횽님..완전 싸랑해요우~~ㅋ
»
 Kimbumsoo 
아름다운 밤..아니 새벽..;;



김범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아름다운..아니 새벽...이라는 표현과 함께 윤도현이 보낸 메시지에 화답했습니다. " 횽님.. 완전 싸랑해요우~~ㅋ". 미루어짐작컨데.. 김범수도 탈락한 것은 아닌 것 같아 보입니다. 사람인 이상 탈락했다면 아름다운 밤.. 새벽이라는 표현을 쓰기가 힘드니까요? 하루만큼은? 첫번째 탈락자였던 정엽은 꼴뚜기만 보아도 '꼴찌'가 연상되었다고, 나가수 탈락의 후유증이 상당했음을 시인하기도 했지요.


어디까지나 추측입니다. 아무튼 나가수가 생방송이 아니라, 녹화이기 때문에 스포일러성 트윗이나 청중심사단의 글은 조심해야겠네요? 김 빠질 수 있으니^^ . 물론 윤도현과 김범수의 트윗은 의도하지 않았던 개인 일상다반사이니 이해합니다. 저같이 소설쓰는 사람들이 문제지요. 일등과 꼴찌, 탈락이 뭐 중요하겠습니까. 나가수에 출연한 가수들은 다 가수들입니다. 이번 주 일요일 나수다 기대되네요?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