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밥

내가 MB를 좋아하는 7가지 이유?

by 밥이야기 2009. 10. 8.
728x90



저는 'MB'를 좋아합니다.
빈말이 아닙니다.

좋아하는 이유는 아주 많지만  일곱 가지로 압축한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빈말이 없다 - 말을 아껴한다 - 과묵하다 - 신뢰가 간다.
2. 한 길을 걸어왔다 - 옆 길로 세지 않았다.
3. 실력이 좋다 - 실전 경험이 많다
4. 해외 경험이 많다.
5. 지도자감이다
6. 자신의 재산을 털어 재단을 만들었다 - 사회환원
7. 공격형이 아니라 수비형이다


내가 'MB'를 알게된지는 꽤 오래되었습니다.
나이는 저보다 한 참 어리지만, 나이에 비해 무게감 있는
그의 품행을 보면 고개를 내리게 됩니다.
차분한 성격에 한 개인이 좌지우지하는 '나홀로 잘난 척'하는 것이 아니라
팀웍을 중시하기 때문입니다.
세계가 인정하는 사람으로 손꼽일만 합니다.
'MB'는 현역에 물러나서
우리나라의 꿈나무를 키우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국민들이 지지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MB'를 싫어하는 사람있습니까?
아무도 없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MB'와 관련된 광고카피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지요.
저는 이 불법카피를 보면서  영원한 'MB'팬이 될 것을 다짐했습니다.
정말 헛말이 아니라 진심입니다.
" 'MB' 파이팅!!!!!!!!!!!!!!!!!!!!!!!!!!!!

우승하지 않아도 됩니다. 홍명보(Hong,MB)
당신은 이미 대한민국 대표 인물입니다.

이 세상에는 많은 'MB'가 있습니다.
어떤 'MB'는 욕이란 욕을 다 듣기도 합니다.
세상일 다 그렇지요?








* MB(명보)를 지지하는 분들은 아래 손가락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