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밥

쯔위 검정고시 합격, 오 마이 대한민국?

by 밥이야기 2016. 4. 1.
728x90

 

 

 

쯔위 중졸 검정고시 합격 소식이 알려졌다. 과거 쯔위가 Mnet의 디지털 채널 M2극딜토론에 출연했을 당시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쯔위를 비롯한 트와이스 멤버들은 지난 22M2 ‘극딜토론에 출연해 제작진이 준비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첫 번째 질문은 벌거벗고 백화점 명품관에 들어가면 원하는 걸 준다고 하면 벗겠느냐는 질문이었다. 이럴 수가? 이 질문에 정연·쯔위·지효는 망설임 없이 벗지 않는다고 답했다. 지효는 아이돌을 떠나서 기본적으로 안 될 일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모모는 벗는다고 말하면서 사람이 없을 지도 모르잖아라고 설명했다. 이에 정연은 백화점에 사람이 없을 리가 있나라고 받아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야기는 다르지만 갑자기 벌거벗은 임금님이 떠오른다. 또한 두 번째 질문은 남자친구와 키스했는데 냄새가 나면 말해주겠느냐는 질문이었다. 이에 쯔위와 지효, 모모는 얘기 안한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쯔위는 두 번째에는 얘기할거에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고, 모모가 이 닦고 오라고 하면 되잖아라고 말하자 정연이 그게 말하는 거지라고 답답한 듯이 내뱉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그나저나 쯔위 중졸 검정고시 합격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더 모아지고 있다. 쯔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1"쯔위가 며칠 전 중졸검정고시 합격 통보를 받았다. 내년 국내 고등학교로 진학해 학업을 마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쯔위는 "한국에서 고등학교와 대학교 학업을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친구, 가족, 스승의 응원으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