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밥

김제동 트위터 대문 이미지가 바뀐 이유?

by 밥이야기 2011. 5. 23.
728x90
김제동 트위터 대문 이미지가 바꼈다. 오늘은 고 노무현 추모 2주기다. 비가 하염없이 내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봉하마을을 찾았다. 김제동은 노무현 아저씨가 보고 싶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그리워했을 것 같다. 노무현은 극복해야 할 대상이자, 지향해야할 가치다. 대한민국어버이연합은 노무현재단을 찾아, "망자를 팔아먹는 패륜적 정치 선정,선동을 중단하라." 고 외쳤다. 노무현 정신 계승이라는 것이 자살이냐고 비앗냥거렸다. 노인들이 참 힘도 좋다. 일당이 얼마인지 궁금하다. 한국은 자살공화국이다. 노인들 자살비율도 높다. 왜 자살하는지, 어버이연합회원분들은 알고 있는가. 노무현 전 대통령은 자살은 사회적(정치적) 타살이다. 고인을 벼랑 끝에 몰고가게했던 이유를 살펴보라. 어버이연합 소속 어버이들에게 묻고 싶다. 어른으로 제대로 역할을 하려면, 나이만 앞세우지 마라. 사람이 되라. 



Jedong Kim

Jedong Kim

@keumkangkyung 대한민국
나무 손잡고 더불어 숲 자기 그림자를 자기가 거느리고 사는 당당함 그런 서로서로를 존중하고 있는 어깨동무

 * 출처: 김제동 트위터








사람이라면 이유를 막론하고 사람이 죽은 기일에 막말을 해서는 안 된다. 어버이연합은 깡패집단인가? 테러집단인가? 어른들이여, 배가 고프더라도 영혼은 팔지마라. 당신들은 행복한가? 묻고 싶다. 나이가 들면 뭐하나. 철 좀 들어라. 사람을 사람답게, 사람사는 정을 모르니, 쌍욕이요 막말뿐아닌가? 당신들한테 무엇을 배우겠는가? 누구를 사랑하고 미워하든 자유지만, 인간으로서 갖추어야 할 최소한의 도리는 지켜라. 누가 당신들을 존경하겠는가? 당신들도 자식이 있을 것이다. 무엇을 보고 배우겠는가. 양심이 있다면, 좀 밝혀라. 얼마 받았니?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