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밥

진중권, “민간인 사찰, 노정권 인사 표적 수사” SBS 동영상 보니..

by 밥이야기 2010. 7. 7.
728x90
진중권씨가 김미화씨가 제기한 KBS 블랙리스트와 관련, 자신도 마찬가지라면 포화를 터뜨렸네요. <이제 와사 하는 얘긴데, 'KBS책을 말하다'는 높으신 분께서 진중권 나왔다고 프로그램 자체를 없애버리라고 하셨다더군요.그래서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했다가, 영원히 못 뵙게 됐지요. 하는 짓들 보면 저질도 저질들이 없습니다.(진중권)>

 
진중권씨는 저질들을 향해 자신의 트위터에 ‘민간인 사찰’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노 정권 인사에 대해 표적수사를 하느라 민간인 사찰을 한 거네요. 이광재를 잡으려고 했던 모양입니다. 저질들.(진중권)”

 
이런 발언을 한 배경은 SBS가 보도한 <불법인줄 알면서 왜?…전 정권 '표적조사' 논란> 내용을 근거로 말한 것입니다. 총리실 산하 공직윤리지원관실에 의해 사찰을 받았던 김종익 씨의 인터뷰 내용. 김종익씨는 사찰이 단순히 자신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내용을 보시지요.




김미화씨는 'KBS 블랙리스' 발언으로 인해, KBS가 자신을 고소하자, 대한민국 만세라고 외쳤습니다. 얼마나 기가 찼으면 만세를 불렀겠습니까. 저질들에 대한 항의일까요? 좌파몰이에 혈안이 된 이명박 대통령 사람들. 이제 신하들이 나라 말아 먹을려고 작정한 것 같네요. 새발의 피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부터 하나, 둘 권력형 비리가 들어날 것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