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밥

김제동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한 장?

by 밥이야기 2010. 3. 2.
728x90


김제동 씨가 요즘 트위터을 열심히 하고 있네요.
윤도현 씨 한테 사진 올리는 것도 배우고 나서부터
자신이 생겼는가 봅니다.

작년에 글 몇 개 올리고 자고 있었던 김제동 트위터
이제 트윗 숫자만 100개를 넘었습니다.

 

"다 내립니다 그냥 이 소리 들리시죠 비는 내게 내리고 우리에게 내립니다 하늘도 웁니다 매번 하늘에게 바라기만 했으니 신세 갚읍시다 울지마세요 땅에서도 하늘을 만들겠습니다 술 취합니다 비는 내리고 술잔은 오릅니다 그 둘이 만나기를 빕니다."(김제동)


김제동 씨는 애주가인 것 같아요.
트위터 술과 관련된 글이 많습니다. 


"어제 술을 먹어서 횡설수설했네요 부끄럽습니다 으 그러지 않겠습니다 사과의 의미로 한 장 올립니다 이것때문에 또 사과해야 할것 같지만이요 ㅋhttp://twipl.net/F0i 용서하세요"(김제동)


링크 주소를 클릭해보니 사진 한 장이 보이네요.



* 사진출처:김제동 트위터



ㅎㅎ
자세 나오네요!!!
벌써 4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사진을 보았네요!!

오늘의 트위터 포토제닉 상을 수여합니다!!
연예인이나 유명인들의 트위터를 보면 트윗(140자 이내의 글) 숫자가 적습니다.
이름 뿐인 트위터지요. 물론 팬(팔로어)들이 많아 하나 하나 답장하기가 힘들겠지만...

김제동 씨의 트위터 앞으로 기대됩니다.
연예인 트위터의 가인드라인이 되기를!!!!!!!!!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