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밥

황치열 뱅뱅뱅, 중국판 나는 가수다 1위?

by 밥이야기 2016. 2. 6.
728x90


중국판 '나는 가수다'. 황치열은 지난 5일 밤 10시(현지시간) ,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서 빅뱅의 '뱅뱅뱅'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고 한다. MBC '나는 가수다'는 붐이 되었다. 노래 경쟁? 황치열은 댄서들과 함께 보컬이 강조된 '뱅뱅뱅'. 뱅뱅 어지로울까? 특히 돋보이는 것은 황치열 뱅뱅뱅은 중국어 가사로 노래하는 것은 물론 중국어 랩까지 소화했다고 한다. 그 결과 황치열은 1위를 차지했다. 황칠열이 자신만의 놀래 뱅뱅뱅. 한국판 뱅뱅뱅은? 또 다른 신드룸이 퍼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