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밥

돈 스파이크 '나가수, 김범수 협박 인증 각서 공개'

by 밥이야기 2011. 6. 13.
728x90
MBC '우리들의 일밤 - 나는 가수다(나가수)'. 가장 극단적(비판과 칭찬)으로 나가수를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 이야기를 드릴까 합니다. 나가수에 출연한 가수들, 참 대단하고 아름답습니다. 제작진이 초심만 유지해주었다면, 더 빛날 무대였습니다. 특히 남진의 '님과 함께'를 디스코 코믹 버전으로 소화해낸 김범수. 정말 노래란 무엇일까? 독백일까? 함께 노래하고 즐기는 것일까.시청자에게 온몸으로 보여주었지요. 김범수는 줄무늬 선글라스  착용라고, 전설의 팝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의 복장으로 안방을 폭격했습니다. 매니저 박명수와 편곡자 돈 스파이크도 엉겹결(김범수의 강요)에 무대에 섰지요. 불리하다는 첫 번째 무대에 선 김범수가 쏟아낸 노래와 이미지는 찬사를 받을 만 했습니다. 그동안 나가수에 쏟아진 비판과 논란을 한꺼번에 날려주었지요.



박명수는 혹시나 자신으로 인해 김범수가 탈락하지 않을까 노심초사, 복도에 혼자 서서 노래연습 하는 장면은 인상적이었습니다. 반짝이 옷, 돈 스파이크의 연주, 비보이 등 한 무대에 보여줄 수 있는 것을 다 보여준 무대였습니다. 윤도현은 "좋은 노래는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라고 말했지요. 좋은 노래가 아니라 열정과 신명으로 가득찬 무대였기에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1등의 무대란 '이런 무대구나'를 보여주었지요. 김범수는 '가수로서 화려한 삶을 살지 못했는데...", 나가수를 통해 삶이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임재범의 무게파 버전이라면 김범수는 코믹파라 불러야 하나요. 자신의 삶은 결국 자신이 생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트위터 프로필 사진도 바꾼 김범수

김범수 트위터에 가보니, 어제 함께 무대에 섰던 돈 스파이크가 인증샸을 올렸네요.

 Don Spike 
 by BSKworld
 Don Spike 
 by BSKworld

 




협박에 못이겨 출연했다는 김범수의 각서가 필요했겠지요? 혹시나 자신들의 실수로 김범수가 꼴찌를 했다면 두 사람(박명수, 돈 스파이크)에게 쏟아질 네티즌들의 공격(?)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지요. 아무튼 어제 김범수는 가수도 온몸 개그맨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신나는 무대였습니다. 사퇴한 JK 김동욱과 탈락한 이소라에게도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아울러 나가수 제작진들도 가수들처럼 노래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멍석만 잘 깔아주어도 본전을 찾을 수 있으니까요?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