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밥

조전혁 의원을 연평도로 보내야 하는 이유?

by 밥이야기 2010. 12. 21.
728x90

 

 

 

한나라당 조전혁 의원. 올 한 해가 다가고 있는데, 아직 정신 못 차렸네요. 사람이 하루아침에 바뀔 리 없지요. 연평도 포격 훈련과 관련 민노당과 민주당의 입장 표명에 대해 입장 같지 않은 막말을 쏟아내었습니다. 포탄 수준이네요. 연평도로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연평도 포격사태를 포함해 여러 가지 야당들의 행태를 지적 안 할 수가 없다. 민주노동당은 북한 조선노동당의 졸개 정당이다. 민주당 역시도 마찬가지이다. 민주노동당이 조선노동당의 소위 괴뢰 정당이라고 하면, 민주당은 어떻게 보면 자매정당 비슷한 행태를 보여 왔다”(조전혁 의원)

 
이런 분이 한나라당의 원내 부대표입니다. 이분이야말로 한나라당의 수준을 가늠할 수 있는 바로미터지요. 연평도 앞바다에서 포격훈련 하는 것이 문제 삼자는 것이 아닙니다. 때가 있지요. 북한을 자극시켜서 좋을 리 있습니까. 그런 식으로 북한을 깔아뭉갠다고 북한 측이 겁먹을 것 같습니까. 생각해 보세요. 북한이 지금 버틸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요?

 
조전혁 의원은 고발당해야 합니다. 민노당 당원 여러분, 북한 조선노동당의 졸개정당이자 괴뢰정당 맞습니까? 묻고 싶네요. 조전혁 의원은 노동당만 들어가면 북한 조선노동당만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유럽의 노동당은 어떤 당인지 묻고 싶네요. 하루 아침에 조선노동당 자매정당이 된 민주당.

 

조전혁 의원 발언이야 말로 한반도를 극과 극 대립으로 몰고 가는 무대포 발언입니다. 아마 이 분 연평도에서 보내면, 잠 못 이룰 것 같지요. 소금도 준비해 드려야 합니다. 왜 그런지 아시겠지요. 전쟁일어나면 가장 먼저 도망 갈 분이 이런 분 아닐까요. 민노당과 민주당이 조선노동당의 괴뢰정당이자 자매정당이라면 두 정당의 당원이나 두 당을 선택한 유권자들은 괴뢰국민, 자매국민인가요? 묻고 싶습니다. 지금이라도 국회의원직 사퇴하시고, 자원입대하세요. 물론 받아 주지 않겠지만, 민병대라도 꾸려 연평도로 가시길 바랍니다. 혼자 입 대포 쏘면서 북한과 싸워 보세요. 군 면제자들이 즐비한 한나라당은 무슨 당인가요? 보온병을 포탄이라고 말하는 안상수 의원은 어떤 당의 대표인가요? 그래서 딴나라당이라고 말하는 겁니다. 딴 나라에 보내드려야 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