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밥

이외수,“쓰레기, 빨갱이로 나를 매도했다”

by 밥이야기 2010. 7. 31.
728x90

 

 

“어떤 사람이 쓰레기, 빨갱이라는 단어로 나를 매도했다. 그 사람은 내가 쓰레기 하치장이나 북한에 가서 살아야 한다고 주장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이 뇌가 없다고 생각했으므로 지구 밖에서 살면 잘 어울릴 거라는 생각을 했다. 푸헬헬.”(이외수 트위터)

 

이외수씨가 3시간 전에 트위터에 메시지를 남겼네요. 이외수씨를 빨갱이라고 부르면, 이외수씨 트위터 팔로워 291,783명은 '준 빨갱이', '예비 빨갱이' 인가요? 어떤 분이 그런 글을 남겼을까 궁금하네요. 김미화씨를 좌파라고 하는 세상이니, 세상 좌파들 많이 웃을 것 같아요.


저는 누가 좌파냐 우파냐 묻는 사람들에게 '강북파'라고 이야기 합니다. 물론 저는 강북에 살지 않습니다. 조폭도 아닌 것들이 꼭 좌, 우파 타령입니다. 좌파나 우파라는 개념이 나쁘다는 뜻이 아닙니다. 편을 나누는 사람들의 인식 수준이 무뇌아 출신이 많기 때문입니다. 안상수씨가 명진 스님에게 좌파스님이라고 했다가, 끝내 사과까지 하는 촌극을 벌이며, 혼줄 나지 않았습니까.

 

이외수씨가 좌파면, 한국사람 대부분이 좌파 아닐까요? 그렇다면 자칭 우파라고 생각하는 이명박 정권이 어떻게 탄생하겠습니까. 좌, 우 뇌가 있어야지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새는 좌,우의 날개로 난다는 평범한 진리를 왜 모르시나요? 제발 외눈박이로 세상을 보지 마세요. 


자칭 보수 우파들은 한국 사회 발전을 위해 더 헌신해야 합니다. 당신들이 그토록 침 튀기며 이야기하는 좌파 정권은 10년, 우파는 반세기 한국을 주물럭거리며 압축천민자본주의로 만든 죄가 있습니다. 그 후유증이 지금 시나브로 나타나고 있지요. 이들은 그걸 모릅니다. 애써 부인하고 있습니다. 억지를 부리고 있지요. 이승만을 존경하는 한나라당 아닙니까? 헌법 전문을 읽어보세요. 4.19의 정신이 무엇입니까. 왜 4.19가 일어났나요. 이승만이 왜 하와이로 망명을 했나요.

 
지구 밖에 가시면 잘 살까요? 어린 왕자가 거부할 것 같습니다.



* 밥이야기의 관련글 읽어보기>>진중권,“북한 인민의 적은 한국 우익 꼴통?”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