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밥

보보경심 아이유, 오 마이 셀카?

by 밥이야기 2016. 3. 17.
728x90


가수 아이유가 오늘(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퇴근! 좋은 하루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했다. 오 마이 셀카? 아이유가 많이 많이 달라졌네요? 사진 속 아이유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긴 머리를 한쪽으로 넘기고 물오른 미모를 과시? 그런가요! 아이유. 노래도 노래지만, 배우 역할이 새롭게 탄생되는지 궁금하네요? 아이유는 현재 드라마 ‘보보경심 려‘ 촬영 중이지요.'보보경심 려'는 아이유와 함께 이준기, 강하늘, 백현, 남주혁, 홍조현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들 쟁쟁하지요? 2016년 하반기 9월경, SBS에서 드라마 '달의 연인'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달의 연인이라? 드라마도 관심되지만, 아이유(이지은)와 이준기가 출연하기로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함께 호흡을 잘 맺겠지요? 아이유 팬들이 많지요? 달의 연인은 중국소설 보보경심이 원작. 현대 여성이 과거 시대로 타임슬립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드라마. 타임슬립 관련 해외 영화, 드라마가 참 많습니다. 달의 연인'은 2011년 허난TV에서 방송되기도 했지요. 아시다시피 타임슬립'Time slip'은 1994년 일본의 무라카미 류의 소설 <5분 후의 세계>. 처음 등장한 신조어입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시간이 미끄러진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임머신과 같은 기계적인 시간 여행이 아니고 자연스런 과거와 현재가 이어지는 것. 아무튼 아이유 제대로 연기해 보시길, 항상 같은 이미지를 넘어서는 것도 의미가 있겠지요. 2016년 1월부터 출연 배우들이 대본리딩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출연 확정된 김성균, 강하늘, 지헤라 와 내공이 있는 배우 성동일을 중심으로 백현, 홍종현, 남주혁 외 많은 스터들이 합류할 예정이라고 하니 궁금하네요. '보보경심:려'의 이름으로, 아니라 '달의 여신'으로 재탄생 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