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밥

허경환 오나미,님과함께 유머로 살 수 있을까?

by 밥이야기 2016. 1. 13.
728x90


JTBC '님과함께 시즌2'. 가끔 보십니까? 저는 주말에 가끔 채널을 돌리고 돌리다가 짧게 시청합니다? 최고의 사랑. 정말 그럴까요? ^^ 어제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쌍두마차. 허경환과 오나미. 사랑 풍경보다 개그맨 인생이니...가상부부. 허경환은 오나미를 피해 도망가다가 결국 레스토랑으로 끌려갔습니다. 허경환이 오나미가 너무 무서울까요? 오나미는 “제가 옛날부터 좋아했던 거 알죠...가상결혼 소식을 듣고 너무 좋아서 잠을 못잤다”고 마음으로 환호. 

오나미가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8년간 짝사랑에 빠진 허경환과 가상결혼 생활을 시작한다니 얼마나 좋을까?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오나미가 연애열망으로 40일간 새벽기도에 다녔었음을 고백했다고 하네요. ㅎㅎ 재미있습니다. 무서운 열망? 오나미는 말했다고 합니다. "제가 좀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사람)에요~”. 금사빠. 아무튼 가상결혼이라고 해도 허경환은 생각이 복잡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