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밥/IT,정보

아이돌가수들이 좋아할 레이저재킷?

by 밥이야기 2010. 5. 6.
728x90








대만 출신의 한 디자이너(wei-chieh shih)가
레이저 재킷을 선보였네요.

노래방이나 각 종 무대 세트장에 형형 색색 품어내는 레이저는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시킵니다. 무대의 주인공과 관객을 하나로 묶어내는 기능도 발휘 하지요. 





포스가 느껴지네요^^





재킷이나 티셔츠에 레이저가 나오는 벨트를 착용하면 됩니다.





손목에 차셔도





온 몸에 두루 두루 착용하면 무게가 꽤 무거울 것 같네요.

아저씨들 보다는 힘이 넘쳐나는 아이돌 가수들이 좋아할 듯 합니다?

자, 그러면

착용하고 어떻게 레이저 광선이 나오는지 만나보시지요.






<슬라이드쇼로 보기>


0123456789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