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밥

MC몽 '군 면제 네이버 지식인 질문' 읽어보니

by 밥이야기 2010. 10. 11.
728x90





검찰은 병역기피 의혹으로 불구소 기소된 MC몽이, 네이버 지식인에 병역 면제와 관련 질문을 던졌다고 합니다. 확인해 보니 치아 2개를 발치한 다음  2005년 1월 지식인에 'thugmong1'이라는 아이디로 질문을 했네요. 아이디가 공개되자, 지식인 질문과 답변에 대한 조회수가 급 상승하고 있습니다.






검찰이 공개한 'thugmong1' 아이디. 2005년 새해 벽두부터... 군면제에 촉각이 곤두 선 MC몽 심정이 읽혀집니다.




*원본 출처>>클릭


확인할 길 없지만, 군의관으로 재직중인 분이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네요. 검찰은 MC몽이 답변을 확인한 후 추가 발치를 시도했다고 판단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thugmong1'이라는 아이디가 MC몽 아이디인지 확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공개할 수는 없었을 겁니다. 최종 수사 결과가 나오면 모든 것이 밝혀지겠지만, 아무튼 MC몽이 이제 결단을 내려야 할 것 같네요. 법대로 끝까지 갈 때까지 가보자라는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지금이라도 진상을 스스로 밝히는 것이 MC몽이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입니다. 선택도 사라진 것이나 마찬가지. 지금 이 순간에 팬들을 위해서라도 마지막 선택(고백)을 하셔야 합니다. 최소한의 예의지요. MC몽은 고위공직자나 정치인이 아닙니다. 닮을 필요 없지요. 물론 억울한 마음도 들겠지만, 군대 다녀온 대한민국 평범씨를 생각해 보십시오.

 

병역문제와 관련 네이버 지식인에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의도적이었다는 것이 문제지요. 또한 네이버 지식인에만 질문을 했는가라는 점입니다. 자신의 생니를 뽑아 군면제 받으려고 했다면, 여러 측면에서 확인을 했겠지요. 그럴 용기가 있었다면 군대를 다녀오는 것이....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