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미국의 의류전문 소매 회사인 갭(GAP).
1969년도 설립된 이 회사는 미국, 영국, 캐나다, 프랑스, 일본, 독일 등지에 4,100여 개 매장이 있습니다.
최근 캐나다 밴쿠버에 갭사가 이색 가게를 열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불황이라,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이색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지만 갭사의 실험은 가히 파격적이네요.
사진을 찍어서 거꾸로 돌려 놓은 것이 아닙니다.
간판도 가게 앞 주차된 자동차도 다 거꾸로입니다.
일부러 이렇게 만든 거지요.
제품 포장지나 쇼핑백의 로고도 다 거꾸로!!
가게에 설치해 둔 마네킹도 거꾸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아니라...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거꾸로 마케팅 전략입니다.
과연 이 실험이 성공할지는 조금 더 지켜보아야 하겠습니다.
거꾸로 먹혀, 매상을 반전시킬지.. 아니면 계속 거꾸로 선 채 고전을 면치 못할지..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사회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외수,‘열심히 교회에 다니는 것 같지는 않는데?’ (0) | 2010.03.10 |
---|---|
눈보라 뚫고 김대기 기자 된 김제동? (1) | 2010.03.10 |
월화수목금금금은 계속 될 것인가? (1) | 2010.03.05 |
뉴욕 지하철 공공화장실은 몇 개나 있을까? (1) | 2010.03.02 |
3월 1일, 주요 사이트는 태극기 달았을까? (1) | 2010.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