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과 생활, 다시 쓰다

삶에 깊이 뿌리박은 책들을 찾아서

by 밥이야기 2021. 1. 26.
728x90


나는 보통사람으로서 극히 평범사게 살아왔다. 단 하나, 보통사람으로서 책만 사랑했다. 책 가르침은 아버님 밖에 없었다. 70년대, 80년대, 90년대, 21세기, 2010년대, 2020년대까지 지내온 나날들. 나는 일기를 통해 기록했다(비공가), 자전적 에세이는 처음이자 마지막 책인셈이다. 파노라마 펼쳐진 추억과 기억들.


고전 작품(소설, 시, 에세이, 사상가 자서전)에서, 글을 읽고 또 읽으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 살아있는 현대 작품 또한 마찬가지. 읽고 쓰는 즐거움, 북바스켓이 가는 길이다. 헤아릴수 없는 책이지만, 책의 부활이 절실하다.

작가를 찾는 길-기행-은 나부터 시작해야 한다. 시와 소설이 감동을 주는 이유는 무엇일까? 삶에 깊이 뿌리박은 치열성은 울림을 준다. 북바스켓이 가야할 여정이다.

https://bopstory.tistory.com/m/7996

북바스켓이 가야할 길-공유ㆍ협력

● 안녕하십니까? 유창주(밥이야기)입니다. 2021년, 저의 역할(북큐레이션)은, 북바스켓 추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선 저는 출판사를 진행하기 위해서 전제되어야 합니다. 건강입니다. 저는 지

bopstory.tistory.com

 *북바스켓 사업계획서(ppt 방식으로 전환) 수정ㆍ보완(세부적으로) 완료. 당분간 공유하지 않음. 이해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