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밥/IT,정보

아이폰에 SLR 렌즈달기?

by 밥이야기 2009. 12. 5.
728x90

 

국내 휴대폰 시장에 닻을 단 아이폰, 아직까지는 순항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밧데리 때문에 걱정은 되지만,

아이폰의 매력 중에 하나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응용 프로그램)이겠지요.
전 세계 사용자들의 커뮤니티도 잘 꾸려져 있습니다.

외국의 아이폰 유저가 재미난 실험을 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이폰 내장 카메라에 SLR 렌즈를 달았습니다.
아이폰이 중형 디지털카메라급으로 변신?
하지만 300만 화소다 보니....................

한 번 보시겠습니다.






아이폰에 장착되어 있는 렌즈를 분리.





캐논 18-55mm 번들 렌즈를 장착






완성되었습니다.





촬영들어갑니다. 잘 나올지 궁금하네요.!!!




  SLR카메라 있으면 굳이
  아이폰에 렌즈를 달 필요가?
 조금 무모해 보이지만, 실험정신 하나는 평가해 주고 싶네요.




촬영 결과물(인화)은.......

토이 카메라(로모)로 찍은 사진 느낌이 나네요.

이런 분위기 내기 쉽지 않지요.
물론 포토샵에서 조정하면 가능하지만.

따라 할까요 말까요.
분해 조립하다가 아이폰은 아이폰대로
렌즈는 렌즈대로 망가지면?
누가 책임지나...

포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도 없지만...


* 자세한 정보는>> 클릭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