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밥

어버이연합 '정관 및 규정'을 읽어보니

by 밥이야기 2011. 7. 20.
728x90
'친북좌파 척결 대한민국 어버이 연합'. 무더위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한진중공업 해고노동자 복직과 85호 크레인 운전석에서 고공 시위 중인 김진숙 위원을 위해 단식 농성중인 노회찬, 심상정 전 대표(진보신당)을 찾아 땡강을 부리셨지요. 인터넷 소셜 매체인 '위키트리'의 관련 뉴스를 읽다보니, 어버이연합 어르신들의 건강이 걱정되었습니다. 폭염에 신경질내며 위험합니다. 그러니 어버이 연합 설립 정관대로 목적 사업만 열심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어버이들을 그만 모독하십시오. 위키트리가 소개한 어버이 연합 '정관 및 규정'을 읽어봅니다.


' 대한민국 어버이 연합'은 갈수록 다양화되고 전문화되는 사회속에 노인들이 점점 증가하고, 이에 따른 노인들이 갈 곳이 없어지고 소외되는 노인들이 증가함에 따라 무의탁 노인들과 독거노인들에게 무료 급식을 제공하고 보다 더 나은 노인 복지향상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 어버이연합의 사업 목적입니다. 참 좋은 취지지요. 노인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할 어버이(어르신)들이 왜 친북 좌파척결을 왜치시나요. 아예 이번참에 이렇게 바꾸시지요. ' 대한민국 어버이 연합은 친북좌파를 때려잡는 일에 앞장서, 이 땅에 다시는 친북좌파가 발 붙이지 못하도록해서, 반공국가를 만드는데 이바지한다'. 친북좌파는 노동자의 권익을 대변하는 모든 사람들과 이명박 정부와 이승만, 박정희 독재정권을 부정하는 사람들이며, 상황에 따라 그 대상 폭을 넓히는데 앞장선다' 


 *이미지출처:위키트리

어버이 연합의 회원들은 자신들을 보수단체라고 부르는 것을 싫어하신다지요. 그러면 우익단체라고 불러드리면 되나요. 목적에 부합되는 사업을 하십시오. 아니면 당당하게 목적과 사업을 바꾸세요. 구체적인 사업영역도 대신 써드려야 하나요. 젊은이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일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진정 대한민국 어버이를 대표한다면, 중소기업의 숨줄을 끊어놓고 탐욕에 눈 먼 재벌가 앞에서, 노인 복지를 위해 돈을 써라고, 노인들이 제 2의 인생을 되 살려 낼 수 있도록 일자리를 만들어달라고 말하십시오. 대한민국 청년들의 일자리를 늘여달라고 요구하세요. 비싼 등록금을 낮추어 달라고 말하십시오. 왜 헌법에 보장된 집회,시위의 자유, 사상과 표현의 자유를 거부하시나요. 반헌법적 행위를 중단하시고, 만수무강하시길 바랍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