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밥

전현무가 '마감뉴스'에 나온 이유?

by 밥이야기 2011. 5. 9.
728x90
요즘 주가를 높이고 있는 KBS 전현무 아나운서. 자신의 표현대로 '밉상', '진상', '하극상'을 보여주고 있지요. 어제 늦은 밤(8일 오전 1시) 채널을 돌리다가, 마감뉴스를 진행하고 있는 전현무를 만났습니다. 깜짝 놀랐지요. 여러 프로그램에서 다재다능, 우스꽝스러운 쇼맨십을 보여주고 있는 전현무이기에, 적잖이 당황했습니다. 차분하게 뉴스를 진행. 처음에는 마감개그뉴스로 착각할 정도였으니까요. 전현무 마감뉴스를 보고 트위터 사용자들이 글을 남기자. 전현무는 자신의 트위터에 화답 글(트윗)을 남겼습니다.


             *이미지출처: KBS 마감뉴스 캡처화면

 전현무 
@ 
@ 오바의 제왕ㅋ 경규형님이랑 또 한 잔 해요 형님^^ 나도 이제 규라인 신입이니ㅎ
»
 전현무 
이제 또 족히 반년정도는 기다리셔야 할듯 싶습니다^^ RT @: @ ㅋㅋㅋㅋ어제뉴스볼려고 TV켰는데....끝났더라구요....계속 마감뉴스하시나요???



KBS 마감뉴스는 원래 최시중 아나운서가 주중 진행을 담당하고 있지요. 주말의 경우 아나운서국에서 돌아가면서 맡고있다고 합니다. 정말 마감뉴스에서 전현무을 만나려면 반년은 족히 기다려야 할 것 같네요. 어제 방송된 '남자의 자격(남격)'에서 이정진 하차의 자리를 대신, 새로운 멤버로 영입(?)된 전현무가 신고식을 했지요. 이정진은 본래의 자리(배우)로 돌아갔습니다. 전현무는 남격에서도 뉴스 형식을 도입해서 자신의 남격 참여를 알렸습니다.


전현무를 바라보는 남격 출연진들은 저마다 달랐지요?. 출연진 중에서 개런티가 가장 싼 연예인이 된 전현무. 연예 프로그램 사상 정규직원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처음이라고 너스레를 떤 남격 출연진들. 아무튼 남격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정말 출연료는 얼마일까요? KBS 내부 규정이 궁금하네요? 인센티브? 아무튼 규라인 신입이 되었다고, 너무 술 많이 하지 마십시오. 아부도 마찬가지. 이경규 냉정할 때는 냉정하지 않습니까? 이윤석씨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 블로그 광고 수익(광고 배너 클릭)은 작은 금액이나마 
일 년에 한 번 '환경 운동 분야(시민단체, 개인)'에 지원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