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2115

전해철 국회의원,더민주 경기도 위원장 선출 ​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뽑는 전당대회가 엿새(8·27 전당대회) 앞으로 다가왔다. 폭염에도 불구하고? 일요일(21일) 대회에서는 당 대표와 최고위원 후보자들의 합동연설회에 이어 경기도당 위원장을 선출하게 된다. 행사 시작 전부터 후보자들은 지지들과 대의원, 당직자들이 체육관을 가득 메우고 있다. 1부 합동연설회에서는 추첨 순서에 따라 추미애·김상곤·이종걸, 이 세 명의 당 대표 후보가 연설을 한다. 또 최고위원에 도전하고 있는 유은혜·양향자 여성후보, 제정호·송현섭 노인후보, 장경태·이동학·김병관 청년후보가 각각 지지를 호소한다. 2부에서는 경기도당 위원장 선출을 위한 경선이 실시되는데 이언주·전해철 후보가 경쟁하고 있다. 더민주는 지난달 27일 당 대표와 최고위원 후보자 등록을 받았다. 당 대표는 모두.. 2016. 8. 21.
더민주 경기도당위원장,전해철 의원 선출? ​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뽑는 전당대회가 엿새(8·27 전당대회) 앞으로 다가왔다. 폭염에도 불구하고? 일요일(21일) 대회에서는 당 대표와 최고위원 후보자들의 합동연설회에 이어 경기도당 위원장을 선출하게 된다. 행사 시작 전부터 후보자들은 지지들과 대의원, 당직자들이 체육관을 가득 메우고 있다. 1부 합동연설회에서는 추첨 순서에 따라 추미애·김상곤·이종걸, 이 세 명의 당 대표 후보가 연설을 한다. 또 최고위원에 도전하고 있는 유은혜·양향자 여성후보, 제정호·송현섭 노인후보, 장경태·이동학·김병관 청년후보가 각각 지지를 호소한다. 2부에서는 경기도당 위원장 선출을 위한 경선이 실시되는데 이언주·전해철 후보가 경쟁하고 있다. 더민주는 지난달 27일 당 대표와 최고위원 후보자 등록을 받았다. 당 대표는 모두.. 2016. 8. 21.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합동연설회 과연 누가? ​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뽑는 전당대회가 엿새(8·27 전당대회) 앞으로 다가왔다. 폭염에도 불구하고? 일요일(21일) 대회에서는 당 대표와 최고위원 후보자들의 합동연설회에 이어 경기도당 위원장을 선출하게 된다. 행사 시작 전부터 후보자들은 지지들과 대의원, 당직자들이 체육관을 가득 메우고 있다. 1부 합동연설회에서는 추첨 순서에 따라 추미애·김상곤·이종걸, 이 세 명의 당 대표 후보가 연설을 한다. 또 최고위원에 도전하고 있는 유은혜·양향자 여성후보, 제정호·송현섭 노인후보, 장경태·이동학·김병관 청년후보가 각각 지지를 호소한다. 2부에서는 경기도당 위원장 선출을 위한 경선이 실시되는데 이언주·전해철 후보가 경쟁하고 있다. 더민주는 지난달 27일 당 대표와 최고위원 후보자 등록을 받았다. 당 대표는 모두.. 2016. 8. 21.
순천 아파트 화재, 한국 사회 계속 조사 중? ​ 폭염 중인 한국. 뜨겁고 뜨거운 여름날, 사고가자주 발생하고 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추돌 사고, 화재가 난발하는 현상? 폭음은 아니겠지? 어젯밤(20일) 10시쯤 인천 중구의 한 타이어 판매 업체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업체 건물 옆의 자동차 정비 공장에서 일하던 45살 박 모 씨가 번진 불로 손에 2도 화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불은 타이어 업체 건물과 옆의 자동차 정비공장을 태우고 3시간 만에 꺼졌다고 한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타이어 판매 업체 안에서 불이 났다는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또한 어젯밤(20일) 9시 10분쯤 경북 경주시의 한 화학 공장에서 불이 나 40분 만에 꺼졌다. 불이 난 시설 근처에 사람이 없어 다친 사람은 없었다. 경찰과 소방당.. 2016. 8. 21.